하원 후 엄마랑 놀고 먹고 🎵

[하원 후 육아템] 육아출근!! 육아템 추천!

hyoungs 2026. 3. 25. 19:13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하원 후 저녁타임!!!
저녁 먹기 전에 오늘은 뭘로 시간을 보낼까~? 하는데
눈에 띈 얼마 전 공구에서 구매한 책!!!
(그렇다. 난 공구 처순이(?!?)였다. 첫 육아템 추천부터 모두 공구로 구매한 것들이다...)


책을 보기 전에 일단 간식타임!!!

친구가 공구로 구매했다고 먹여보라고 한 개를 줬는데
그 유명한 소고기칩도 몇 개 먹고 안 먹던 아이가
이건 너무 잘 먹더라...!!
 
 

 


오리육포!!!
무무쭈!!!


 

오리로 만든 오리육포스틱!! 무무쭈

 
 
이렇게 같이 육아하는 친구 & 지인이 있어야
도움도 받고 도움도 주고 할 수 있는 것 같다.
 
오늘도 하원하고 와서 하나를 순삭 하고는
이거 너무 맛나다고 또 달래서 
다음 간식이 기다리고 있으니 안된다고
아이를 달랬다 ㅋㅋㅋㅋㅋㅋ
 
 
 
다음 간식
 

 

망고!!
며칠 전에 올린 글에 있던 노란 태국 망고!!!


요즘 날이 온도차가 심해서 후숙이 며칠 더 걸리는 바람에
이제야 말랑해진 망고 2개를
망고컵 모양으로 가운데를 잘라 씨를 빼고 주니 너무 잘 먹는다!
 
 

망고컵

 

 
 
 
 
자,이제
하원 후 같이 할 놀이는 책 읽기!! (+간식, 저녁밥은 안 먹을 거니...?)
 
 

 

보림 출판사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인체





팝업형 책이라서 신기하고
몰랐던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주어 너무 좋다!!
근데 여러 카테고리가 있는데
인체는 아직 6세 반(만 4세) 아기가 읽기엔
너무 어려운 내용?


보림출판사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인체 & 뿌셔뿌셔 양념치킨맛

 
 
 

탄생과 성장 부분!

 
 

다양한 뼈들을 만지고 있는 울 애기~

 
 
이것저것 들춰보고 조작해 보고 만질 수 있는 
플랩북이라 더욱더 아이가 좋아하고 관심을 가지는 것 같다.
 
내일은 다른 주제의 플랩북으로
하원 후 아이의 귀한 시간을 채워주어야겠다!!!
 
오늘도 세상의 모든 육아맘들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 공구에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했어요 :) *